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입니다.

    빛방울 서브 페이지를 만들었어요~

     


     1.  서브 페이지

    빛방울의 서브페이지를 만들었어요~

    서브는 안 만들려고 했는데 어찌어찌하다 보니 만들게 되었네요.

     

    서브페이지는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만들어봤어요.

    인스타 연동은 여러 방면으로 해봤는데 인스타그램에서 지원을 그만둬가지고 그만...

     

    연동은 아니고 인스타에 올려둔 그림 중 마음에 드는 그림들을 모아서 갤러리처럼 만들어두었어요.

    앞으로 점점 늘어날 예정이랍니다.

     

    메인 페이지도 조금씩 조금씩 수정해가고 있어요..;;

    원래 유지보수가 더 중요한 것 아니겠어요? :)


     2.  사이트 바로가기

    https://ssimplay.github.io/shinedrop/sub1.html

     

    paint drop

     

    ssimplay.github.io

    사이트 링크를 남겨둘게요.

    많이 구경 와주세요~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