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카페24 호스팅이 만료되어서

    연장하는 김에 방법을 공유해 봅니다.

     

    카페24 호스팅 연장

     


    1. 카페24 호스팅 연장 방법

    https://hosting.cafe24.com/

     

    카페24 호스팅 | 온라인 비즈니스의 시작

    145만 고객이 사용하는 호스팅 10G 광아우토반 FullSSD+ #웹호스팅1위 #리눅스 #웹사이트 웹사이트를 고성능의 환경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운영 500원/월~ 매니지드 워드프레스 #무료SSL #무료디자인

    hosting.cafe24.com

     

    ①  나의 서비스관리

    카페 24 호스팅 사이트에 접속하신 뒤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셨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나의 서비스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②  연장신청

    자동연장을 신청해 두면 편하겠지만

    사람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지라 일단은 수동으로 하고 있습니다.

     

    나의 서비스관리 메뉴에 들어오시면

    바로 내가 사용 중인 호스팅이 보이는데요.

    만약 여러 개 시라면 위쪽 내가 신청한 아이디 목록 오른쪽에서 골라주세요.

     

    기간 오른쪽을 보시면 연장신청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연장신청]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③ 연장 기간 선택

    연장 기간이 길수록 할인율이 올라갑니다.

    저는 3년 정도면 적당한 것 같아요.

     

    잠깐 쓰고 말 거라면 상관없지만

    오래 써야 한다면 적어도 1년 이상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짧은 기간이 좋다고 하신다면 그것도 좋습니다.

    개인적인 추천이니 마음에 드시는 기간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2. 호스팅 연장 비용 결제

    ①  결제하기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한 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는 어렵지 않죠?

     

     

    320x100

    ②  연장 기간 확인

    결제 과정은 일반 결제와 동일해서 생략했습니다.

    결제가 끝나면 기간이 잘 늘어났나 확인해 주세요.

     

    맨 위쪽 내가 신청한 아이디 목록에서

    가장 오른쪽에 만료 날짜가 있습니다.

     

    3년 뒤인 26년으로 잘 연장이 되었네요.

     


    이상으로  카페24 호스팅 연장하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tip/후기] -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엽서 발주하기 및 후기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엽서 발주하기 및 후기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에서 엽서 발주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1.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https://www.redprinting.co.kr/ko 레드프린팅 & 프레스 대한민국 No.1 인쇄&굿즈 제작 사이트 레드프린팅! 300가지 제

    ssimplay.tistory.com

    [tip/후기] - 비즈하우스 스티커 제작 후기

     

    비즈하우스 스티커 제작 후기

    비즈하우스에서 스티커를 제작했어요. 1. 비즈하우스 https://www.bizhows.com/ 비즈하우스 - 비즈니스 성공을 인쇄합니다 쉽고 편리한 온라인 인쇄출력 서비스 비즈하우스 - 수백 가지 비즈니스 아이

    ssimplay.tistory.com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