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비즈하우스에서 스티커를 제작했어요.

     

    비즈하우스 스티커 후기

     


    1. 비즈하우스

    https://www.bizhows.com/

     

    비즈하우스 - 비즈니스 성공을 인쇄합니다

    쉽고 편리한 온라인 인쇄출력 서비스 비즈하우스 - 수백 가지 비즈니스 아이템들을 무료로 디자인하고 제작해보세요.

    www.bizhows.com

    ①  비즈하우스 스티커

    비즈하우스에서 스티커를 제작해 봤습니다.

    조만간 다꾸 스티커를 판매할 예정인데요.

     

    그때 모든 구매자 분들에게 증정해 드릴

    작은 스티커를 비즈하우스에서 제작했습니다.

     

    -

     

     

     


     

    ②  비즈하우스 싱글 규격 스티커

    비즈하우스 싱글 규격 스티커를 제작했습니다.

    가격은 기본 6,500원 + 배송비 3,000원

    9,500원입니다.

     

    규격 도무송 스티커에이미 있던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와 스티커를 제작했어요.

     

    참 100매 기준입니다.그러니 개당 95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규격 스티커라 그래도 저렴한 편이네요.

     


     

    ③ 비즈하우스 배송

    비즈하우스는 배송이 빠른 편이에요.

    지역마다 편차가 있겠지만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월요일에 오는 신속함..

    주말은 작업 안 해주셔도 괜찮은데

    알림이 토요일에도 오더라고요.

     

    혹시 잔업의 고충이 있다면 당근을...

     

    배송 상황이 카톡으로 알림이 와서 좋았어요.

     

    2. 비즈하우스 스티커 후기

    ①  비즈하우스 스티커 포장

    포장은 위와 같이 십자 모양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옵니다.

     

    뽁뽁이 봉투에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위쪽에는 스티커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320x100

     


     

    ②  비즈하우스 스티커 색감

    색감은 제가 원하는 색감으로 잘 나왔습니다.

    모니터보다 약간 탁해진 느낌인데

    원래 인쇄되면서 그럴 수 있는 정도로 감안할 수 있는 느낌입니다.

     

    약간 해상도가 떨어져보이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③ 비즈하우스 스티커 칼선

    칼선이 좀 이상해서

    시험 삼아 다이어리에 붙여보았습니다.

    붙이면 또 티가 잘 안나는 것 같으니 쓰는 데는 문제없을 것 같기는 한데...

     

    칼선이 조금 아쉽네요.사실 도무송이라서 칼선 신경 안 썼었는데재인쇄 시에는 고려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소규모 문구 사장님은 오늘도 우당탕탕합니다.맨날 이러는데 판매할 수 있겠죠 이거?

     

     


    이상으로  비즈하우스 스티커 제작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tip/후기] - 씰스티커 소량 제작 업체 유캔스티커 후기

     

    씰스티커 소량 제작 업체 유캔스티커 후기

    씰스티커 소량 제작 업체 유캔스티커 후기를 적어봐요. 1. 주문하기 https://smartstore.naver.com/ucans 유캔스티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커스텀 스티커 smartstore.naver.com ① 상품 고르기 먼저 스티커

    ssimplay.tistory.com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