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네이버 매일일기 조기종료

    네이버에 충격 먹고

    티스토리로 돌아왔습니다.. 네 ㅋㅋㅋㅋ 


    1. 조기종료

    대기업도 운영을 이런 식으로 하나 봅니다.

    나도 인생 대충 살아야지.

     

    그 와중에 이벤트를 다시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할 말은 많지만... 예..


    2. 집단소송

    blog.naver.com/brl0729/222337102199

     

    매일일기 이벤트 조기종료 - 현상광고 철회요건 불비(계속 쓰고 네페 청구하기)

    네이버에서 오늘일기 14일 이벤트를 3일만에 조기종료했습니다. 이게 법적으로 문제없는지 법만 그것도 민...

    blog.naver.com

    이런 네이버의 행태에

    법적으로 문제는 없는지 알아보신 분이 계시더라고요.

     

    네이버가 제시한 조건을 모두 충족시킨 다음

    네이버에 보상을 요구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잘 정리된 블로그를 링크 걸 어두겠습니다.

     

     


     

    근데 결국 14일 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계속 쓰기는 해야 하는지라..

    저는 조금 망설여지더라고요.

     

     

    정말 웃음만 나오는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사실 안 웃김)

     

     

     

    이렇게 어이없는 일도 있지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에도 놀러 오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포트폴리오] - [웹배너] '너울다락' 배너 작업

     

    [웹배너] '너울다락' 배너 작업

    '너울다락' 봄 마켓 배너 제작 너울다락 봄 마켓에 필요한 배너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마켓 : 너울다락 인스타그램 : @draw_wool notfolio behance

    ssimplay.tistory.com

    [tip/아무튼 팁] - [재테크] 파킹통장 정리

     

    [재테크] 파킹통장 정리

    파킹 통장 필요할 때마다 알아보기가 너무 귀찮아서 제가 보려고 한번 정리해봅니다. 제가 보려는 김에 공유하는 거라 이 블로그에 진짜 뜬금없는 내용이긴 하지만 파킹 통장 필요하실 때 참고

    ssimplay.tistory.com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