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입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리뷰를 해볼게요.

     


     1.  이마트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일단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네. 제가 구매하자마자 버려서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림으로나마.. 이렇게 생겼답니다.

     

    19,900원! 무려 2만 원의 저려미 블루투스 이어폰이에요.

    저는 무슨 세일 기간이었는지 여기서 더 세일해서 14,900원에 샀어요. 개이득

     


     2.  구성

    일단 구성은 이렇습니다.

    케이스, 이어폰, 추가 고무마개(이거 뭐라고 하죠?), 그리고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가 있는데 안 찍었네요..

     

    사고 나서 바로 적용하면 80% 정도 배터리가 차있어요.

     

    넣으면 이렇게 생겼어요.

    자석이어서 가까이 가면 탁 하고 들어갑니다.

     


     3.  성능

     

    사실 이게 제일 중요하죠.

    가격이 저렴한 만큼 엄청나게 대단한 성능은 아니지만 저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게 제가 이 전에 쓰던 이어폰이 이거거든요..

    이 친구는 벌써 한쪽이 들리지 않는답니다. 너무 싼 걸 사면 금방 버리게 되네요..

     

    선 없는 것도 처음 써봐서 신세계고 너무 좋네요. 

    (너무 뒤쳐졌었따)

     

    나는 에어팟이다 무조건 에어팟이다! 하신다면 비추지만

    싸고 괜찮은걸 쓰고 싶다 하시면 추천입니다. 여태 제가 샀던 싼 이어 폰 중엔 최고네요.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