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입니다.

    오늘은 핀터레스트 계정을 비즈니스 계정으로 바꿔보려고 해요.

     


     1.  비즈니스 계정

    먼저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이렇게 더보기 메뉴가 있어요.

    클릭해주세요.

     

    무료 비즈니스 계정 추가라는 메뉴가 보이네요.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원래 계정 아래로 새 계정이 생기거든요.

    이렇게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나 봅니다. 이제 설정을 해볼게요.


     2.  설정

    이렇게 생긴 계정을 클릭해주세요.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네요.

    나중에 수정이 가능하겠죠? 일단 넣을 수 있는 정보는 최대한 넣어봅시다.

     

    다음을 누르면 업종을 선택할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맞는 업종을 골라주세요. 저는 디자인 및 예술을 골라볼게요.

     

    제 계정을 추천해준다는 걸까요.. 저에게 추천해준다는 걸까요?

    뭔지 아직 모르겠으니 일단 아무거나 골라줄게요.

     

    이건 아직 광고할 계획은 없으니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를 골라줄게요.

     

    이렇게 설정해주면 비즈니스 계정 생성이 완료됩니다.

     

    세 가지 선택지를 주고 뭔가 하라고 하는데 저는 핀을 먼저 만들어볼게요.

    핀터레스트에서 핀이란 게시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3.  핀 만들기

    설명을 보면서 핀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설명을 하나하나 해줘서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어요.

    그럼 같이 만들어볼까요?

     

    제목을 이렇게 적어줄게요.

    설명도 그냥 간단하게만 넣어볼게요.

     

    랜딩페이지 링크는 엣시샵 링크를 걸어줬어요.

     

    이미지도 넣어줘서 핀을 얼추 만들어줍니다.

     

    핀터레스트 자체에서도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기는 한데 뭔가..

    웬만하면 다른 데서 편집하고 올리는 것을 추천드려요.

     

    정보를 다 입력했다면 게시를 눌러주세요.

     

    보드가 없으니까 새로 만들어줄게요.

    이건 나중에 수정 가능하니까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저는 일단 빛방울이라는 보드를 만들었어요.

    그래도 제목인데 홍보는 해야지(?)

     

    보드를 만든 다음 다시 한번 게시를 눌러주세요.

     

     

    짠 핀을 만들었습니다~

     

    비즈니스 계정은 저렇게 통계자료를 볼 수 있어요.

    링크도 잘 들어갔네요.

     

    비즈니스 계정 생성 완료~~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