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입니다.

    오늘은 굿노트에서 복사 기능을 사용해볼게요.

     


     1.  올가미 도구

    먼저 올가미 도구를 선택해줄게요.

     

    (저는 소즈다이어리를 다운받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올가미 도구로 복사하고 싶은 영역을 스윽 지정해주세요.

    저는 저 세 칸의 글을 복사하려고 해요.


     2.  복사하기

    영역을 꾹 누르고 있으면 메뉴가 뿅 하고 나올 거예요.

    많은 메뉴들 중에 오른쪽에 보시면 복사하기라는 메뉴가 있어요. 복사하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된 건지 안된 건지 일단 메뉴가 사라집니다. 

    복사가 된 거예요. 아무 변화도 없지만 일단 넘어가 주세요.


     3.  붙여넣기

    붙여 넣고 싶은 부분에서 애플 펜슬을 꾹 눌러주세요.

    그러면 메뉴가 생깁니다. 오른쪽에 보면 붙여 넣기 메뉴가 있어요. 이 메뉴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아까 복사한 것이 나올 거예요. 

    원하는 위치에다 옮겨주시면 됩니다.

     

    끝~ 어렵지 않죠?

     

     

    움짤로 복사하는 방법 만들어봤어요~ 

    용량 문제 때문에 점점 작아져가지고 아쉽네요..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