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입니다.

    엣시에 굿노트 스티커를 판매하고 있어요~

     


     1.  굿노트 스티커

    엣시에 굿노트 스티커 파일을 올렸어요~ 

     

    사실 프린트 스티커를 올리려고 했는데 정신 차리니까 RGB로 작업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최근에 저도 굿노트를 사서 잘 쓰고 있답니다. 

     


     2.  두 번째 제목 

    굿노트에서는 이렇게 스티커로 사용하고 있어요.

    디지털 스티커는 계속 쓸 수 있어서 좋네요.

     

    다이어리는 소즈다이어리를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고 있어요


     3.  엣시 링크

    https://www.etsy.com/listing/804474652/digital-stickers-goodnotes-stickers-png

     

    Digital Stickers | GoodNotes Stickers | PNG | Transparent Background | Rat Character | Character Stickers

    Digital Stickers | GoodNotes Stickers | PNG | Transparent Background | Rat Character | Character Stickers - 1 Sticker Page - 10 Big Stickers - 25 Small Stickers - A5 - PNG - Goodnotes Stickers - 150dpi

    www.etsy.com

    엣시 링크를 남겨둘게요~ 많이 많이 구경 와주세요~

    처음으로 올려봐서 두근두근하네요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