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해보겠습니다.


     1.  관리 페이지

     

    먼저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로 들어가

    왼쪽의 메뉴 중 내가 링크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링크 추가

    저는 이미 4개의 링크가 있네요.

    가장 아래쪽에 링크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이렇게 url과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url은 연결하고 싶은 페이지의 웹 주소를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주소창을 그대로 복사해주세요.

     

    저는 제 유튜브 주소를 추가해주고 이름을 유튜브라고 적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유튜브 링크가 추가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위치 조정

    그런데 유튜브 링크가 두 번째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치를 조절해 줍니다.

     

    표시한 부분을 클릭해서 손을 떼지 않고 드래그를 해서 위치를 변경해줍니다.

     

    이렇게 드래그를 해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가 두 번째로 들어갔죠?

    확인해주시고 마지막으로 변경사항 저장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저장하지 않으면 수정한 부분이 모두 날아가버립니다. ㅠ

     


     4.  확인하기

    이제 블로그로 돌아와 확인을 해줍니다.

     

    각 블로그 스킨마다 위치가 조금씩 다르니 설정한 스킨을 보면서 찾아보세요.

    만약 링크가 나오지 않는 스킨이라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 하단에 링크 메뉴에 있네요.

    링크에 있는 다른 페이지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tip > 티스토리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링크 섬네일 만들기  (4) 2020.01.23
    [티스토리] 서식 만들기  (0) 2019.10.17
    [애드센스] 재가입하기  (0) 2019.08.15
    [애드센스] 계정 해지하기  (0) 2019.08.14
    [애드핏] 광고 차단  (0) 2019.08.05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