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자이너 씸플레이입니다.

    개인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구매한 책인데 소개하고 싶어서 가져와봤습니다.


    1. 위대한 여성 예술가들

    위대한 여성 예술가들

    바로 이 책입니다. 크고 두꺼운 만큼 든든함이 남다른 책입니다. GREAT WOMEN ARTISTS 제목이 WOMEN에 취소선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게 포인트입니다. 그러면 제목은 위대한 예술가들이겠죠. 말 그대로 위대한 예술가들을 소개하는 책입니다.

     

    책 위에 있는 것은 알라딘에서 받은 사은품인데 소개는 잠시 뒤로 미뤄두겠습니다.


    2. 소개

    목차

    이런 종류의 책을 다룰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손가락을 베이지 않도록 조심하는 일입니다. 특히 겨울이라면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아차 하는 순간에 피를 볼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모두 손가락을 조심하면서 책을 부드럽게 넘겨봅시다.

     

    목차 디자인도 표지에 쓰인 색감을 가져와 너무 예쁩니다. 이름 순서대로 소개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이름이 아니라 성이 기준이니까 이 점을 유의해서 보시면 됩니다. 

     

    미라 센델 / 시리즈 <사소한 것들> 중에서 작품 <무제>

    그래서 어떤 작품들이 어떤 식으로 있느냐가 궁금하실 텐데, 이렇게 한 페이지에 크게 사진으로 작품이 들어가 있고 아래쪽에는 작가의 설명과 작품 설명 등이 쓰여있습니다. 이미지가 크고 눈에 띄는 책이라 심심할 때마다 뒤적거리기 좋습니다.

     

    작품은 그림, 조각, 사진 등 예술로 묶을 수 있는 다양한 분야가 모여 많은 예술가들을 만날 수 있어 두꺼운 이유를 다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로즈아델라이드 뒤크뢰 / 하프를 연주하는 자화상

    회화 작품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전부 모아 미술관에 전시해줬으면 하는 소망이 생기는 책입니다. 초점이 나간 것은 책을 사서 같이 보자는 큰 그림입니다. 저의 사진 실력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아마도)


    3. 이불

    이불 / 취약할 의향

    서양 예술가들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동양 예술가들도 있고 그중에는 한국 예술가의 소개도 있습니다. 이불은 현대미술계를 대표하는 작가로 퍼포먼스, 조각, 설치, 회화, 드로잉, 영상 등 다양한 작품을 보여줍니다.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52108982

     

    위대한 여성 예술가들

    지난 500년간 위대한 작품을 남긴 여성 예술가 400여 명과 그 대표작을 가장 광범위하게 발굴하고 집대성한 책이다. 수 세기 동안 서로 다른 나라에서 다양한 형식과 재료를 사용한 작품을 선보이

    www.aladin.co.kr

    알라딘 구매 페이지도 남기고 갑니다.


    3. 문장 부호 스티키 마커

    문장 부호 스티키 마커

    이번에 알라딘에서 출시한 굿즈 중 하나입니다. 5만 원 이상 이벤트 도서를 구매하면 주는 사은품입니다. 종류가 여러 개 있긴 한데 낫표만 살펴보겠습니다. 

     

    320x100

     

    스티키 마커 부착 모습

    어떻게 쓰는 것인가 하면 체크해두고 싶은 문장 앞과 뒤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저 낫표 이외에는 투명한 색이라 티가 나지 않습니다.

     

     

    접착이 없는 부분

    포스트잇처럼 접착 부분이 반만 되어있습니다. 사진으로 잘 보이실지 모르겠는데 문장부호가 없는 쪽은 접착면이 아니라 쉽게 떼어지고 포스트잇 같은 접착제라 흔적이 남지 않고 잘 떨어집니다. 책에 밑줄이나 메모 남기는 것을 싫어하다 보니 이렇게 깔끔하게 체크할 수 있는 굿즈가 너무 반가웠습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책 소개를 해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책이 있다면 종종 소개해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