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쇼핑몰 EEUU의 작업이 완료되어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1. PC 쇼핑몰

    eeuu는 고급 코트를 판매하는 인터넷 핑몰입니다. 좋은 기회를 얻어 퍼블리셔로 프로젝트에 참여했고, 사이트 제작이 완료되어 이렇게 소개해드립니다. 

     

    320x100

     

    eeuu lookbook 페이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나타내기 위해 색은 최대한 배제하고 퀄리티가 높은 사진들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또한 세련된 느낌을 내기 위해 메인 이미지가 슬라이드로 바뀌는 것이 아니라 서서히 전환되는 형태로 제작하였습니다.

     

    pc와 모바일 함께 작업했으며, 모바일 페이지 소개 포스팅도 조만간 준비해보겠습니다.


    2. 샵

    샵 이미지

    샵 이미지는 썸네일 크기를 키워 이미지가 돋보이도록 만들었습니다. 사진이 좋아서 홈페이지가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http://www.eeuu.co.kr/

     

    EEUU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eeuu.co.kr

    메인 이미지 변화와 코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에서 구경해봅시다. 코트는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만 조만간 가격 재조정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3. 와디즈 펀딩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81892

     

    80-90만원대 명품 코트 제작 전문가가 거품은 다 빼고 만든 인생코트!

    명품 브랜드 코트 제작자가 마음 먹고 만든 4가지 인생코트! 거품은 다 빼고 품질과 디자인만 남겼습니다. 4가지의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이번 겨울을 준비하세요!

    www.wadiz.kr

     

    11월 10일 ~ 11월 17일 7일간 와디즈에서 펀딩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펀딩은 저랑 전혀 상관없지만 사이트를 제작한 곳이라 한 번 홍보해봅니다.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