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울당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엣시는 리스팅(엣시에 상품 등록하기)을 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아요. 처음 시작하는데 팔릴지 안 팔릴지도 모르고 수수료가 아무리 싸다지만 부담이 안될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무료로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1. 엣시 회원일 경우

    https://www.etsy.com/invites/sell/

     

    Join | Etsy

    Create a new Etsy account.

    www.etsy.com

    나는 엣시에 가입이 되어있다! 하시는 분들은 로그인을 하시고 위의 주소로 접속해주세요.

     

    자신의 주소 확인하기

    영어로 뭐라고 써있는데 대충 "너의 친구가 이 주소로 가입하면 너랑 친구 둘 다 리스팅 40개 무료로 줄게." 이런 내용입니다. 그리고 주소는 이미지에서 체크된 부분 있죠? 그 부분을 가입하려는 친구에게 공유해주면 됩니다. 예시로 보여드리는 건 제 주소예요. 자신의 주소를 공유해서 친구랑 같이 무료 리스팅을 받아봅시다.


    2. 엣시 비회원일 경우

    https://etsy.me/3j45ciI

     

    Etsy :: Your place to buy and sell all things handmade

    Find the perfect handmade gift, vintage & on-trend clothes, unique jewelry, and more… lots more.

    www.etsy.com

    비회원이신 분들을 위해 제 주소를 공개합니다. 위의 주소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무료 리스팅 40개를 받고 시작하실 수 있어요. 

     

    예전 티스토리를 이용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 지금은 없어졌지만 티스토리는 시작하려면 초대장이라는 것이 있어야 했어요. 그래서 티스토리 회원분들에게 초대장을 공유받아서 시작하고는 했죠. 그런 시스템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Try/Etsy] - [엣시] 특색 아이템 (Featured items) 설정 및 순서 바꾸기

     

    [엣시] 특색 아이템 (Featured items) 설정 및 순서 바꾸기

    특색 아이템이라고 하긴 했지만, 잘 팔리게 맨 위에 보이는 품목들입니다. 뭔지 아시쥬? 1. Featured items ① 특색 아이템 - 그러니까 내 샵에서 저렇게 위쪽에 표시되는 아이템을 말합니다. - 저렇

    ssimplay.tistory.com

     

    [Try/Etsy] - [엣시] 트렌드 확인하기

     

    [엣시] 트렌드 확인하기

    오늘은 엣시 트렌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1. 엣시 접속 https://www.etsy.com/ Etsy - Shop for handmade, vintage, custom, and unique gifts for everyone Find the perfect handmade gift, vintage..

    ssimplay.tistory.com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